본사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4, 401 ~ 404호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 6차)
연구소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4, 415호
공장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호곡공단로 107
TEL02-6299-5151
내선번호영업/구매문의: 1번, A/S문의: 2번
FAX02-6299-5158
고객지원 FAQ
빔프로젝터와 연결된 HDMI or RGB 케이블의 접촉불량 혹은 케이블 불량 가능성이 있으니 케이블 재장착 혹은 케이블 교체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교탁 측면(좌식교탁일 경우 전면) 전원버튼이 ON 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컨트롤러 전원 스위치가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전원 아답터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멀티탭 중 램프가 들어오지 않는 곳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자교탁 메인전원을 재부팅 해주세요.
증상이 지속되실 경우 컴버스테크 고객지원팀(02-6299-5151)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니터와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의 불량 혹은 포트에 케이블이 완전히 결합되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케이블 연결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RGB케이블을 교체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니터 쇼바는 구매 후 배송을 통해 간단히 자가교체가 가능합니다.
AS접수를 통해 현장 수리할 경우 별도의 출장기술료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구매 혹은 AS문의는 컴버스테크 고객센터(02-6299-515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전자교탁 메인 전원이 On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메인 전원이 들어와있음에도 키패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다면 전원을 공급하는 케이블이 빠져있거나 전원불량일 수 있습니다.
키패드를 위로 살짝 들어올리면 키패드 하단에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이 빠져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케이블이 연결되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컴버스테크 고객센터(02-6299-5151)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가 모두 소모되었을 수 있으니 건전지 교체를 통해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건전지는 교탁에 붙어있는 마이크 결합 부위를 돌려서 위로 잡아당겨 해체하신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탁 뒷면을 열어서 확인되는 컨트롤러 MIC1번 스테레오 단자에 연결되어있는지도 확인해주세요.
또한 무선마이크와 송수신기가 동일한 채널로 잡혀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