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4, 401 ~ 404호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 6차)

연구소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4, 415호

공장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호곡공단로 107

TEL02-6299-5151

내선번호영업/구매문의: 1번, A/S문의: 2번

FAX02-6299-5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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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빔프로젝터와 연결된 HDMI or RGB 케이블의 접촉불량 혹은 케이블 불량 가능성이 있으니 케이블 재장착 혹은 케이블 교체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A

    1. 교탁 측면(좌식교탁일 경우 전면) 전원버튼이 ON 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컨트롤러 전원 스위치가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전원 아답터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멀티탭 중 램프가 들어오지 않는 곳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A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자교탁 메인전원을 재부팅 해주세요.


    증상이 지속되실 경우 컴버스테크 고객지원팀(02-6299-5151)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모니터와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의 불량 혹은 포트에 케이블이 완전히 결합되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케이블 연결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RGB케이블을 교체해 보시기 바랍니다.

  • A

    모니터 쇼바는 구매 후 배송을 통해 간단히 자가교체가 가능합니다.


    AS접수를 통해 현장 수리할 경우 별도의 출장기술료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구매 혹은 AS문의는 컴버스테크 고객센터(02-6299-515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A

    전자교탁 메인 전원이 On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메인 전원이 들어와있음에도 키패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다면 전원을 공급하는 케이블이 빠져있거나 전원불량일 수 있습니다.


    키패드를 위로 살짝 들어올리면 키패드 하단에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이 빠져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케이블이 연결되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컴버스테크 고객센터(02-6299-5151)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A

    건전지가 모두 소모되었을 수 있으니 건전지 교체를 통해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건전지는 교탁에 붙어있는 마이크 결합 부위를 돌려서 위로 잡아당겨 해체하신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교탁 뒷면을 열어서 확인되는 컨트롤러 MIC1번 스테레오 단자에 연결되어있는지도 확인해주세요.

  • A

    건전지가 모두 소모되었을 수 있으니 건전지 교체를 통해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무선마이크와 송수신기가 동일한 채널로 잡혀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