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4, 401 ~ 404호 (가산동, 에이스하이엔드타워 6차)

연구소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34, 415호

공장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호곡공단로 107

TEL02-6299-5151

내선번호영업/구매문의: 1번, A/S문의: 2번

FAX02-6299-5158

고객지원 FAQ

고객지원

FAQ

게시물 검색
  • A

    PC판서프로그램 재설치 시 최초 시리얼코드를 입력하셔야 정상적인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 (CombusPT, E-Plus, AnyClass)


    컴버스테크 고객지원팀(02-6299-5151)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무선랜카드(동글이) 임의 구매 시 전자칠판과의 호환성과 관련하여 인식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컴버스테크 고객지원팀(02-6299-5151)로 문의주시면 상세한 구매 절차에 대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A

    터치펜 임의 구매 시 전자칠판과의 호환성과 관련하여 인식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컴버스테크 고객지원팀(02-6299-5151)로 문의주시면 상세한 구매 절차에 대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A

    키넥트 장치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원 켜져있는 상태에서 키넥트를 뺀다.

    2. 게임표지 환면에서 XBOX 마크 버튼을 누른다.

    3. 메뉴창이 나오면 → 내게임 선택 후 → B버튼 누르면 XBOX 기본 바탕화면 출력

    4. XBOX 기본 바탕화면 상태에서 키넥트 연결 후 장치업데이트

  • A

    타이틀 없음 증상이 나타날 경우 아래와 같이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컨트롤러의 RB버튼

    2. 조이스틱을 움직여 "Show All" 메뉴를 찾는다.

    3. "Show All" 이 보여지는 상태에서 "Y" 버튼을 누른다

  • A

    IR센서 특성상 펜이 가볍게 터치되는 순간부터 터치센서가 얇은 펜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굵은 색 판서 중에 중간에 판서가 가볍게 터치되어 생기는 현상입니다.


    판서 시 펜이 화면에 접촉이 되도록 판서를 하시면 해당 현상을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IR센서 방식을 이용하는 칠판에서는 동일하게 나오실 수 있는 현상입니다.


    추후 내부적으로도 많은 고민을 하여 관련 프로그램 등의 개선을 통해 불편을 해소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A

    컴버스테크 홈페이지 '커뮤니티 → 자료실 → 매뉴얼' 항목에서 판서프로그램 매뉴얼 다운로드 및 사용 가이드 동영상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 A

    판서프로그램 설정 - Monitor0 or Monitor1 로 변경. 버전이 낮은경우 프로그램 제거 후 최신버전을 설치해주세요. 


    당사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 A

    이전설치는 설치 환경에 따른 설치 가능 유/무 확인이 필요하므로 먼저 컴버스테크 고객지원팀(02-6299-5151)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자칠판 벽걸이형 : 300,000원 (vat별도, 1세트 기준)

    전자칠판 스탠드형 : 200,000원 (vat별도, 1세트 기준) 

    전자교탁 : 300,000원 (vat별도, 1세트 기준) 


    * 출장기술료 별도,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